경기 시흥시 맛집 '미다미참치'

2019. 12. 26. 08:54맛집

미다미참치 생선회

질좋은 참치와 초밥 을 즐길수 있는곳입니다. (http://midami.co.cc) 시화 , 정왕동 예약은 오후3시~12시 까지는 031-432-2777 그외의 시간에는 휴대전화 010-7228-7147 연락주세요

방문 후기

좋다 가고싶지 않네요 가보시면 정답이 있음

리뷰

일하고 있는 신랑에게 냉큼 전화해서 참치회 사달라고 졸랐죠 저희가 참치가 생각날때면 늘 먹으러 가는 단골집 미다미참치집에서 간만에 고급스러운 메뉴로 배를 채웠어요 결혼하고 나니 살짝 부담이 가는건 사실 정왕동 미다미참치집 메뉴예요 요번엔 미다미참치(1인 28,000원)로 처음 먹어봤어요 미다미참치집 사장님 정말 너무 친절하세요 ♡ 아참 그리고 미다미참치집 저 묵은지는 정말 갈때마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집에 있으면서도 뜬금없이 계속 생각나요 너무너무 맛있는 정왕동 미다미 참치회 이게 뭐라고 요즘 계속 참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아무래도 어제는 제가 먹을 복이 터진 날이었나봐요 그리하여 망설임없이 찾아간 정왕동 미다미 참치집으로 갔어요 정왕동 미다미 참치집은 시화병원에서 먹자골목쪽으로 쭉 들어오셔서 식자재마트가 보이시면 좌회전후 쭉 직진하세요 BYC 바로 맞은편에 미다미 참치집이 있답니다 미다미 참치집 주차장도 넓직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그래도 미다미 참치집이 참치맛도 가장 신선하고 음식들도 깔끔하게 잘 나오는거 같아요 저는 그러든데 미다미 참치집 사장님은 항상 웃으시며 반겨주셔서 더 편안한곳인거 같아요 미다미 참치 메뉴판이예요 어제는 제 친구가 거하게 한턱 쏘는거라 너무 무리하지 않게 젤 기본인 미다미 참치 (1인 28.000원)으로 3인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했던 미다미 참치 3인이 드디어 나왔어요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아이엠어버거-갈릭-치즈-버거-어니언-쉬림프-버거-맛있어요-맛있는-수제버거집-수제버거-맛집-풍

 

서울 맛집, '아이엠.어버거&' 갈릭 치즈 버거, 어니언 쉬림프 버거 맛있어요 맛있는 수제버거집. 수제버거 맛집 풍

갈릭 치즈 버거, 어니언 쉬림프 버거 맛있어요 11시 반 오픈인데 11시 10분쯤 도착했고 5번째 팀이었어요 4인 테이블 2개 2인테이블 2개 바석 밖에 없어서 바에서 먹었어요 주말에는 오리지널 번만 가능했어요새우..

jukk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