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평군 맛집 '양평장터해장국'

2019. 12. 18. 00:56맛집

양평장터해장국 해장국

참나무 장작불로 고아낸 선지해장국 소뼈 육수에 천엽, 양 넣어 끓인 선지해장국이 인기인 곳입니다. 장터해장국이라는 상호처럼 해장국에서는 화려함 아닌 투박함이 묻어나지만, 소문을 얻어 SBS 웰빙맛사냥, KBS 생생정보통, 생방송 오늘 등 TV 프로에도 소개되었지요. 길쭉한 연통 달린 인상적인 모양의 앞마당 가마솥에선 언제나 소뼈가 끓고 있다고 합니다. 해장국 외에 내장탕과 한방설렁탕도 많이 찾는 메뉴지요.

방문 후기

맛있어요. 선지해장국 신선해요 굿굿!! 차로 가야해서 소주 못마시는게 너무 아쉬움 ㅠㅠ 라운딩시 지나가는 곳으로 맛은 좋은데 ㅎ 가격이 질에비해 조금만 싸면 좋겠네요 ㆍ 맛없음 친구들하고 맛있게 먹음 짜증이요 친절합니다 한국외대-오빈역 주행 중 저녁을 해결하러 들린 해장국집! 선지해장국이 대표메뉴로 푸짐한 건더기와 다양한 반찬 및 들깨가루가 취향저격이었다. 장소는 깔끔하고 좌/입식 좌석 모두 마련되어 있음. 재방문의사 100%! 탕이 생각나는 날이면.....강추~!! 도가니탕은 도가니가 너무많아서 밥이 남아요.... 맛있기는하나 왠지 진한맛이 부족행ㆍ느

리뷰

양평장터해장국. 양쪽으로 똑같은 이름의 국밥집이 있었어요. 양평장터해장국. 양평장터 가봤어요. 양평장터해장국은 제가 아는 그런 양평해장국을 파는 집은 아닌가 봅니다. 가격보소 시급 올랐다고 좋아했지만 물가가 그만큼 상승했으니 말짱 도로묵에 나라 물가만 상승했네요. 양평장터해장국.. 양평은 그런 양평해장국을 장터는 그런 선지해장국을 그렇게 두가지 음식의 중간 지점이라는 것을 간판 이름으로 표현을 하셨네요.. 양평해장국 홍천강 가는 길 든든한 아침식사 홍천강 가는 길에 들른 양평장터해장국집입니다. 양평장터해장국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경강로 1612 상세보기 엄청친절하고 혼밥 하기에도 좋은곳 양평장터해장국 맛있는녀석들 양평해장국 재방송을 요즘 하던데 어찌나 맛나보이던지 맛있는녀석이 먹은곳은 연신네인데 양평에 가던차에 점심먹으러 원조양평장터해장국 으로 ㄱㄱ 내부가 고가구로 꾸며져있다 용 외부에서 가마솥에 끓고있는 고기 굴뚝이 탱크에있는 대포같네ㅡㅡ 맛녀석양평해장국 침질질 흘리며 보더니 소원풀었넹 맛있다고 사진도 찍어보내주고 뛩뀨♡ 서울에서 6번국도를 따라 양평으로 내려오다 아신역을 지나 잠시달리다보면 양평장터해장국 간판이 우측으로 보이는데 오늘은 바로 그곳 이야기 입니다. 아직도 가마솥 맛이 베인 양평장터해장국 한그릇이 생각 납니다. 이름하여 양평장터해장국 집입니다 요건 선지해장국 요건 내장탕♡♡ 비교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둘다 맛나구 시원하구 개운하구 한 그릇에 넉넉함과 배부름이 교차하는 그런 양평장터해장국 집에서 맛나게 먹은 점심 한끼 였습니다 톨비도 아낄겸 물론 시간은 더 걸리지만 가는길에 팔당댐도 지나고 경치도 구경하고 간만에 드라이브를 즐기면 평일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많이 풀리곤 하죠^^ 어머님 생신이어서 홍천 가는길에 어머님이 집에 안계신다 하셔서 그럼 점심먹고 하자 하여 내려가는길에 들린 양평장터해장국집입니다. 양평에 있는 양평 장터 해장국 이라는 곳인데요. 살짝 감동먹은 양평 장터 해장국 포스팅입니다. 양평 장터해장국의 메뉴입니다. 가격은 외곽에 있는것 치고는 적당한 것 같았습니다. 제가 두 번째 방문했던 양평 장터 해장국. 24시간 영업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른 아침임에도 문 여는 이곳이 가고 싶어서 다시 방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