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맛집 '바라산'

2019. 12. 13. 03:24맛집

바라산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바라산입니다. 용인시 수지구 고기리 유원지 바라산 증산로 입구에 위치한 바라산은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테마가 있는 야외 쉼터 등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가마에서 구워 참숯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삼겹살, 오리고기, 등갈비 등의 바비큐 메뉴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가마솥해장국, 속까지 시원한 냉면 등 맛있는 메뉴가 가득합니다. 총 250석 규모로 10인, 20인, 30인, 70인 규모의 룸이 있으며, 식후에 노래방, 옥찜질방, 등산로, 산책로, 족구장, 골프연습장 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박 2일 코스의 워크샵 등 각종 모임을 위한 펜션도 갖추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정상에 오르는 길에 놓인 365개의 계단은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해주는 정감있는 시설이었고, 정상 전망대에서 바라본 전경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광교산과 청계산 중간에 위치해서 좌로 백운호수와 우측으로 고기리가 있어 편한길로 등산하기 좋은곳 입니다. 이른 봄날의 기분좋은 산행 상대적으로 등산객이 많지 않고 우담산과 백운산을 이어주는 길목에 위치한 청계산에서 광교산을 종주하는 코스의 중간으로 한창 힘들때 나타나는 정상... 주말에도 한적하고 중간즁간에 벤치가 많다. 동네 뒷산처럼 자주 가기에 모자름이 없다. 풍경이.. 광교산에서 지나가면서 가기 때문에 힘들기는 하네요. ^^ 등산로가 아직은 조성이 잘 안된편임 조용하고 가볍게 산행하기 좋습니다 백운호수가 보이는 정상이 멋집니다~ 백운호수가 잘 보이는 곳입니다.

리뷰

지난주 광교산백운산 연계산행에 이어서 청계산 사이에 있는 바라산을 산행하다.
@ 산행일시 : 2018. 4. 21 (토) (06:2308:53) @ 누구랑 : 혼산 @ 산행코스 06:23 고기리 관음사 06:32 허브향기펜션 옆 들머리 06:48 서낭당 나무 06:57 사거리(바라산/백운산/백운호수) 07:3007:46 바라산 정상(전망대) 07:48 삼거리(고기리/하오고개/바라산) 07:5608:50 대왕골(하산길 알바) 08:53 관음사 산행코스 계획은 대왕골(펜션) 우측으로 올라가서 바라산 정상을 거쳐 허브향기펜션으로 내려오는 코스를 잡았으나, 이른아침 산행입구를 막고 텃세를 부리는 목줄없는 동네 견공(개xx )들을 피하여 반대로 진행하다.
(하산길 비추천 : 지도상에 산길이 있으나 찾기 어렵다.) 고기리 아침 풍경 관음사 인근 공터에 주차를 하고 바라산 들머리는 보이는 건물(허브향기펜션?) 우측 골목으로 가면 아래 돌담길이 나온다.
백운산,바라산,백운호수,고기리가 만나는 사거리 올들어 처음 만나는 각시붓꽃 벌써 시들고 있어서 아쉬웠다
애기나리 진달래 사이좋은 3형제 멋진 소나무들 백운산 통신대 바라산 정상이 보인다.
바라산 전망대 의왕 백운호수 청계산 관악산, 내일 만나자 청계산과 백운산을 이어주는 바라산 (청광종주 : 청계산.바라산.백운산.광교산) 달을 "바라"보다.
바라산 커피 & 도넛 백운호수,하오고개로 가는 갈림길이 나오고 고기리 방향으로 직진하다가 중간에 대왕골펜션 방향으로 하산할 계획이다.
지도상 우측으로 빠지는 길을 지나쳐서 다시 바라산 방향으로 돌아가다.
의왕시에 있는 계원예대 앞에서 만나 모락산-백운산-바라산을 찍고 청계산까지 계획하였는데 저의 저질 체력으로 바라산에서 365계단을 통해 백운 저수지로 하산하였습니다.
1. 갑장 친구 2. 계원 예대에 출발(아이젠을 하고) 3. 바라산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안양 모습이 가장 아름다움 4. 청계 저수지(일명 백운저수지), 우리가 걸은 백운산, 바라산 자락이 보임 [용인 바라산]숙박과 무한리필로 저녁과 아침이 제공되는 용인 수지 고기동에 위치한 바라산 그 여름이 지나가기전 여자들끼리 합숙을 들어갔다.
테라스에서 내려다 보았던 정원 아이들이 있는지 자그마한 놀이터와 원두막까지 만들어 놓았네 가족들과 함께 이곳에서 쉬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바라산 가든을 돌아보니 어제는 보이지 않던 야와 테이블도 보이고 오리를 구울수 있는 훈제기구가 눈에 뛴다 뒤쪽으로 돌아보니 산을 오를수 있는 길이 나있다
(바라산 정상:428m) 바라산에서 백운산으로 가는 등산로 곳곳에 쉼터가 많고 의자도 많아 쉬어 가기가 아주 좋아요
샛노란 단풍 고기리 관음사-고분재-바라산 정상-고분재-백운산-광교산 시루봉-광교산 체육 공원 하산 총9km 소요시간 4시간 이 구간은 수원 둘레길과 겹쳐지는 구간이며 등산로 정비 잘 되어 있어 산행 하기가 참 좋은 곳이네요
(배차 시간(20분) 많이 기다려야 함) 바라산 정상에 오르다.
고기리 안쪽에 바라산 등산로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