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함지박'

2019. 12. 15. 06:08맛집

함지박 중식당

한식집 같은 중국음식점 응답하라 추억의 자장면 1978년부터 2대째 운영하는 중식당입니다. 불도장, 제비집, 샥스핀 등의 고급 요리부터 탕수육과 짜장면까지 100여 가지가 넘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지요. 제철 메뉴로 계절별 요리 구성이 달라지는 정식, 코스 메뉴도 반응이 좋습니다. 10명부터 30명까지 수용 가능한 소·중형 룸과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별관 연회실이 준비되어 각종 모임 장소로 인기입니다.

방문 후기

그닥 코스 c 입니다. 맨처음 죽같은걸 하나 주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주차가 편한 곳 짬뽕국물이 그리울때 좋아요.탕수육은 딱딱하고 단맛이 덜해서 아이들이 별로라고 함 너무너무 좋아요 조용하고 깔끔 맛있는 요리 좋았습니다. 맛이 없음 점심정식 25000 35000 50000. 음식이 가짓수가 추가되는게 아니라 다른 종류도 구성됨. 비싼만큼 맛있음 전통 있는 중국 음식점으로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꽤 고급스럽습니다 괜찮은 집입니다 정말.. 최악의 중식당.. 인테리어도 싸구려 분식집 같고 웨이터 태도도 무슨 동네양아치 처럼 껄렁 깔렁 거리고 말투도 영... 더더군다나 음식이라도 맛있으면 다 커버될텐데 진심 여기에서 단품에 만얼마 쓰고 요리에 3-5만원 쓸바에야 내가 직접 만들어 먹고 만다 옛날식 오래된 중국음식점 맛은 그냥 그래요 먹을만해요

리뷰

함지박을 어릴적 서울오면 왔었다고 엄마가 그런다.. 자극적이지않아서 좋은데.... 솔직히.. 함지박은 쓸데없이 비쌉니다. 그럼이만 안뇽 방배동 맛집 서래마을 함지박 중식당 정말 맛있었어요 시아버님 생신이라 시부모님이 좋아하시는 함지박 중식당에서 모였는데요 방배동 맛집으로 소문나 함지박 사거리가 생길 정도로 유명한 차이니스 레스토랑이라고 해요 생각 들던... 그 어떤 차이니스 레스토랑 방문했을 때도 김치가 나오는 곳은 함지박 중식당이 처음이었던 듯... 짜샤이랑 김치가 준비되고 단무지는 없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함지박 중식당 서래마을/방배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전통과 역사의 함지박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가족모임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사거리 이름도 함지박 사거리입니다. 기스면. 후식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집에 와서 슈팅스타로 마무리를....^^ 늘 기본이상은 하는 함지박이었습니다. 5월은 생일이 많은 달, 이번엔 친구 생일밥먹으러 방배동 함지박을 찾았어요 아주 오래된 중식집이래요 이 중식집 이름을 따서 함지박사거리라는 이름도 만들어졌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저희는 1인 40000코스를 주문했어요 그래서 제가 탕수육을 두 접시를 먹었다는... 함지박은 짜샤이(자차이)를 더 달라할 틈도 없이 채워줍니다 저녁코스는 4만12만원 점심코스는 2만5천8만원 연태고량주 500ML/4만원 수정방 500ML/50만원 대부분의 중식당에서 도대체 왜 수정방은 그리 비싸게 판매할까 비취스프(시금치) 광동삼슬 코코넛중하(코코넛 가루가 뿌려진 中새우) 레몬기(레몬닭고기) 친구는 사천탕면 나는 짜장면 후식, 커피와 아이스크림 서래마을 함지박 사 여기도 평일 4시쯤인데 만석이던,, 다음날 아침으로 포장해온 마들렌과 휘낭시에 냠냠- 방배동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점인 함지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