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맛집 '다인홀'

2020. 1. 6. 14:16맛집

다인홀 이탈리아음식

방문 후기

조용히 수다 떨면서 맛있는 음식과 술을 즐길 수 있어요. (Google 번역) 상당히 비싼. 내가 MR 주문한 지분 MW를 도착했다. 글쎄, 적어도 그것은 적절한 시간에 도착 - 그 순서와 잔소리 많은부터 1.5 시간이 걸렸다 닭,의 경우 아니었다. 그들은 유리의 1/4만이 충전 주장, 와인에 또한 싼 있었다. (원본) Fairly pricy. The stake I ordered MR arrived MW. We (Google 번역) 정말 좋은 음식, 좋은 공예 맥주와 간단한 분위기를 즐겼다. 당신이 그들의 IPA의 팬이라면, 그들이 섬기는 하나는 굉장하다. 단지 내가 메뉴에 햄버거를 볼 수 있었다 있었으면 좋겠다. 그들이 가지고있는 가장 가까운 햄버거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 샐러드와 수프를 가지고 있었고, 아주 가득했다. (원본) Really enjoyed t (Google 번역) 훌륭한 스테이크와 훌륭한 서비스. 김 제이에게 무엇인가 물어 보면 그는 그것을 고칠 것입니다. (원본) Great steak and great service. Ask Jay Kim for anything and he will fix it.

리뷰

다인홀 DINEHALL 북창동골목 / 신신호텔 다인홀 신신호텔 갔던 날 다인홀 보고 여긴 꼭 가봐야겠다 싶어서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갔다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 옆에서 본 다인홀 테라스 자리도 좋고 창도 다보여서 분위기가 좋아보였다. 한국은행 뒤편으로 있는 다인홀 회사에서 멀지 않은데..이 길에 있다는 건 오늘 처음 알았다는 깔끔하게 괜찮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직접가보기는 오늘이 처음 생각보다 붐비지 않았고. 생각보다 작았던 깔끔 디자인 근데 반대편 천장에는 미러볼이?? 벽에 소품이 맘에 들공 집에 공간이 있다면 요런 파벽돌 시공 꼭 해보고픈뎅 천장은 하늘 높이 높이공 지하도 있어서 점심시간 끝나갈 때 쯤 되니 사람들이 우르르 올라오더라는 요기서 인기 많은 빵안에 넣어서 먹는 유자드레싱 샐러드 빵은 약간 난 같은데 부들부들한 난?느낌 살짝 부풀어 있었음 더 다인홀이 있는 곳에는 신신호텔이라는 디자인호텔이 있고요. 제가 남대문 건너편 북창동이라는 곳에 숨어있는 다인홀이라는 곳에 가게된 이유는 바로 건다운님이라는 맛집 블로거 덕분이지요. 그래서 딱 위치가 맞는 곳이 다인홀이었어요. 다인홀은 아주 크지도 작지도 않은 규모의 레스토랑이에요. 부적이는 명동에서 점심을 드실 생각하지마시고 살짝 비켜난 한국은행 옆골목 다인홀같은 식당을 골라서 이용하면 한적하고 좋으실거에요. 동네탐정멜리 www.meli.co.kr 서울시 중구 북창동 93-43 37 02-2139-1200 문화역서울역 www.seoul284.org Restaurant 'Dinehall', Seoul. 레스토랑 '다인홀', 북창동. 골든튤립 엠 호텔을 찾았을 때 먼저 생각난 것은 신신호텔이었고 허나 숙박은 하지 않았기에 주변에서 식당을 찾 물론 다인홀에서의 식사가 그만큼 인상적인 부분도 있었다. 보니 조용조용해서 다인홀이 그 분위기를 잘 이어가고 있다.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신신호텔 투숙도 정말 좋았고 다인홀에서의 여유있는 점심도 좋았었다. Restaurant 'Dinehall', Seoul. 레스토랑 '다인홀', 북창동. 1층 공간이외에도 지하에도 넓직한 공간이 있어 생각보다 큰 식당. 테이블들이 조금 붙어있는 경향도 있지만 사람이 가득할 때는 거의 피해서 다녔던지라 여유있을 땐 인테리어적인 포인트로만 느껴질 정도. Restaurant 'Dinehall', Seoul. 레스토랑 '다인홀', 북창동. 로프 브레드 샐러드가 너무 괜찮았기에 일부러 다른 메뉴로 주문했었다.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송학

 

서울 종로구 맛집 '송학'

송학 한정식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한정식집. 음식의 맛은 전반적으로 무난한 편이다. 반찬도 정갈하고 깔끔하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상견례나 중요한 손님 접대에 좋은 곳이다. 방문 후기 굿~~~~~ 리뷰 2..

foodfinders.tistory.com